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라디오스타' 예성, 은혁-동해-규현 SM 나가고 신난 근황! ˝그동안 못했던 것들, 할 수 있게 됐다˝!:가디언21

'라디오스타' 예성, 은혁-동해-규현 SM 나가고 신난 근황! "그동안 못했던 것들, 할 수 있게 됐다"!

이기창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10:19]

'라디오스타' 예성, 은혁-동해-규현 SM 나가고 신난 근황! "그동안 못했던 것들, 할 수 있게 됐다"!

이기창 기자 | 입력 : 2024/03/27 [10:19]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예성이 은혁, 동해, 규현이 SM엔터테인먼트에서 나가고 신이 난 근황을 공개한다. “그동안 못했던 것들을 데뷔 19년 차에 할 수 있게 됐다”라고 자랑하는 예성의 부쩍 밝아진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 27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특, 예성, 은혁이 출연하는 ‘슈주, 안싸우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성이 7년여 만에 ‘라스’를 찾았다. 예성은 “멤버들이 SM을 나가고 나서 신 나는 일이 부쩍 많아졌다고?”라는 질문에 “그동안 못 했던 혼자만의 음악 활동을 데뷔 19년 차에 접어들어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답했다. 그는 멤버들이 나간 후 그동안 하고 싶었던 타투까지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에서 가장 예민한 멤버로 꼽히는 예성은 자신이 예민한 이유는 SM 탓이라고 밝혔는데, 함께했던 연습생들이 먼저 데뷔하는 모습을 보며 예민해졌다고. 그는 또 “3일 밤을 새우면서 만든 파트를 빼앗겨서 옥상에 올라가서 울었다”라고 회상했는데, 당시 예성의 모습을 지켜봤다는 리더 이특은 “지금 생각하니까 재밌다”라고 좋아해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예성은 2024년 버전 슈퍼주니어 외모 순위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위는 동해, 2위는 나”라고 외모 상위권을 밝힌 그는 꼴찌까지 언급했는데, 꼴찌 멤버로 뽑힌 은혁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발끈했다는 후문.

 

예성이 밝힌 2024년 버전 슈주 외모 순위와 멤버들이 나가고 신난 근황 등은 오늘 2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