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권율-배종옥-최광일, '완벽한 우월함' 퍼펙트 로열 패밀리의 위엄!:가디언21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권율-배종옥-최광일, '완벽한 우월함' 퍼펙트 로열 패밀리의 위엄!

이기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7/20 [10:21]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권율-배종옥-최광일, '완벽한 우월함' 퍼펙트 로열 패밀리의 위엄!

이기창 기자 | 입력 : 2023/07/20 [10:21]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권율, 배종옥, 최광일의 퍼펙트한 로열 패밀리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7월 26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민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우아한 가', '마이 리틀 베이비' 등에서 강렬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철수 감독이 '우아한 가', '칼과 꽃', '엄마도 예쁘다'의 권민수 작가와 드라마 ‘우아한 가’에 이어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나인우, 김지은,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6인 주연 라인업까지 합세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극 중 권율은 집안, 성격, 능력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그야말로 탄탄대로 출세 가도를 달리고 있는 엘리트 귀족 검사 ‘차영운’ 역을 맡았다. 여기에 차영운의 모친 유정숙(배종옥 분)은 진진메디컬의 병원장이자 모두의 신뢰를 한 몸에 받는 의료인이며, 권율의 부친 차진철(최광일 분)은 진진그룹 회장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는 경제인이다. 이렇듯 이들 세 사람은 많은 이들이 선망하는 로열 패밀리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차영운, 유정숙, 차진철의 품격 있는 로열 패밀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집안에서조차 모태 럭셔리함이 흘러 넘치는 차영운과 그런 그를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어머니 유정숙의 우아한 자태, 인자한 아버지 차진철의 모습은 모두가 바라는 완벽한 가족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한편, 또 다른 스틸에는 기자회견 중인 유정숙과 차진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취재진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정숙과, 박수를 치고 있는 차진철의 모습은 두 사람의 사회적 위상을 짐작케 하며 완벽하게 만 보이는 이들 가족이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이에 ‘오당기’ 측은 “차영운, 유정숙, 차진철은 사회적 평판, 지위, 단란한 가족 분위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이상적인 로열 패밀리처럼 보이지만 서서히 극의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라며 “유정숙을 중심으로, 완벽하게 우월한 퍼펙트 로열 패밀리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지 기대 해달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7월 26일(수)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