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엔, '오렌지캬라멜’ 변신 셀카 공개

여자보다 예쁜 여장, 이건 특급변신이야

김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4/06/02 [13:08]

빅스 엔, '오렌지캬라멜’ 변신 셀카 공개

여자보다 예쁜 여장, 이건 특급변신이야

김지영 기자 | 입력 : 2014/06/02 [13:08]

▲ 드라마'호텔킹'에서 오렌지캬라멜로 변신한 빅스 엔(사진제공:엔 트위터)

그룹 빅스의 엔이 오렌지캬라멜 변신 사진을 공개했다.

 

2일 엔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적같은 힘찬 응원 고맙습니다! 내별빛님들께 드리는 선물입니다!! (´・_・`) 이번주도 함께 달려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빅스는 깜찍한 모자와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입을 앙 다문 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긴 생머리와 동그란 눈, 뽀얀 피부는 여자보다 더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엔은 지난 31일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서 호텔리어 동료들과 씨엘 호텔 자선 문화 행사에 참석해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공연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엔은 더욱 생생한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가요계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외모뿐만 아니라 ‘까탈레나’ 포인트 안무까지 세심하게 표현해내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자보다 더 예쁜 엔”, “이건 특급 변신이야!”, “여장이 어색하지 않다니!”, “나보다 더 예쁘다.”, “이 장면 보고 넘 즐거웠다.”, “컴백 준비로 바쁜데도 완벽한 댄스에 감탄했어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4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기적’으로 가요계 컴백한 빅스는 음악프로그램 컴백무대에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판타지돌’로 변신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7월 19일과 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를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류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