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삼성전자, 멸종위기동물 배터리팩 캠페인으로 '수상':가디언21

삼성전자, 멸종위기동물 배터리팩 캠페인으로 '수상'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자인 부문' 대상ㆍ크리에이티브 금상ㆍ캠페인 동상

강정욱 기자 | 기사입력 2015/11/10 [13:53]

삼성전자, 멸종위기동물 배터리팩 캠페인으로 '수상'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자인 부문' 대상ㆍ크리에이티브 금상ㆍ캠페인 동상

강정욱 기자 | 입력 : 2015/11/10 [13:53]

                   ▲ 멸종 위기 동물 배터리팩을 활용한 '생명을 충전한다(Charge the life)' 캠페인.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2015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멸종 위기 동물 배터리팩 캠페인으로 대상을 받는 등 총 3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생명을 충전한다(Charge the life)'는 삼성전자가 휴대용 배터리팩에 멸종 위기 동물 캐릭터를 적용해 동물 보호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또한, '룩앳미(Look at me)'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에서 크리에이티브 금상, 캠페인 동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룩앳미'는 삼성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자폐아동의 눈맞춤과 의사소통 개선을 도와 주도록 설계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민국광고대상은 지난 1994년 시작돼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광고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