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B국민카드, 젊은층에 최적화 ‘청춘대로’ 카드 출시:가디언21

KB국민카드, 젊은층에 최적화 ‘청춘대로’ 카드 출시

쇼핑, 음식 등 20~30대 '빅데이터' 분석

김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15/06/27 [10:24]

KB국민카드, 젊은층에 최적화 ‘청춘대로’ 카드 출시

쇼핑, 음식 등 20~30대 '빅데이터' 분석

김정호 기자 | 입력 : 2015/06/27 [10:24]
    
      ▲ KB국민카드가 26일 20~30대 고객에게 최적화된 '청춘대로'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20~30대 젊은 층에 최적화된 라이프사이클형 상품으로 ‘청춘대로’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0~30대의 빅대이터 분석에 따르면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은 오프라인 아이쇼핑 후 온라인몰에서 구매하고, 스마트폰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즐기며, 해외 직구는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라는 인식이 강했다.

또 외모 관리는 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며, 커피전문점에서 하루 1잔 이상 이용도 일상화 됐다.

이에 KB는 젊은 층을 위한 신용카드 상품으로 고객의 선호와 소비 패턴에 따라 ▲쇼핑 ▲음식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놀이공원 ▲뷰티업종 ▲모바일 등 이용이 많은 영역에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기는 20~3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쇼핑, 음식, 여가 등의 분야에서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카드 혜택을 담고 있다”며 “이번 상품에 이어 고객 유형에 따라 차별화된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프사이클형 상품을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품 이름에 쓰인 ‘청춘대로’는 이 카드의 주 고객층인 청춘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와 2030 세대의 긍정적이고 순탄한 삶을 응원하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