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특별 기획전'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

김한비 기자 | 기사입력 2014/06/10 [14:32]

'별에서 온 그대 특별 기획전'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

김한비 기자 | 입력 : 2014/06/10 [14:32]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별에서 온 그대 특별 기획전

 
SBS 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감독 장태유,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도민준과 천송이의 발랄하고도 애절했더 로맨스가 펼쳐졌던 세트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공개된다.

SBS와 HB엔터테인먼트는 6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별에서 온 그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별에서 온 그대’는 1609년(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 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픽션 로맨스 드라마로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과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한 로맨스를 그리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DDP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주인공들의 달달한 로맨스를 더욱 극대화시켰던 도민준과 천송이의 집을 드라마 제작 당시 SBS 탄현 제작센터의 세트 그대로, 소품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이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번 선물할 예정. 또한 3D 촬영 및 ‘타임 슬라이드’ 촬영 기법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극 중 도민준, 천송이의 우연한 만남이 운명적 사랑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출발’, ‘우연’, ‘만남’, ‘떨림’, ‘그리움’, ‘운명’, ‘사랑’, ‘추억’이라는 세부적인 컨셉트로 나누어 부스가 구성되어 있다. 각 공간들을 직접 체험하며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SBS와 HB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별에서 온 그대 특별 기획전’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1관에서 6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개장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월드문화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