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파주시, 시민 만족도 높인다…공직자 친절교육 실시:가디언21

파주시, 시민 만족도 높인다…공직자 친절교육 실시

- 사례 소개 및 평과 결과 분석 등 맞춤형 교육 마련

이기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5/18 [17:24]

파주시, 시민 만족도 높인다…공직자 친절교육 실시

- 사례 소개 및 평과 결과 분석 등 맞춤형 교육 마련

이기창 기자 | 입력 : 2023/05/18 [17:24]

 

 

파주시는 18일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6급 이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직원 친절도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시민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했으며, 유관 기관인 파주도시관광공사의 CS리더들도 교육에 참여해 서비스 실태를 점검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최근 민원서비스 환경에 맞춘 공공기관 고객만족 CS 트렌드를 사례를 위주로 소개했다. 또한, 매년 상‧하반기에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민원응대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를 분석해 각 부서의 강점과 약점을 확인해보며 개선방안을 모색했다.

 

강연 후 QR코드로 진행된 교육 만족도 평가를 통해 "한 번의  전화로 파주시의 이미지가 결정되는 만큼 직원 개개인이 책임감을 가지고 응대하겠다“는 의견을 전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역량과 전문성이 강화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공정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며 고품질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맞춤형 친절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 직원 친절도 향상 교육은 1·2차에 나눠 진행되며,5월 18일 1차 교육에 이어 19일 2차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