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군호 신임회장, 글로벌 원곡동 상인회 이ㆍ취임식

정재윤 기자 | 기사입력 2023/03/16 [19:39]

오군호 신임회장, 글로벌 원곡동 상인회 이ㆍ취임식

정재윤 기자 | 입력 : 2023/03/16 [19:39]


글로벌원곡동 상인회회장 이,취임식이 지나15일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행정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국회의원 고영인 (안산 단원갑) 의원과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그리고 자리를 빛내주신 100여명과 황은화 안산시의원과 강희덕 공동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마쳤다.

 

글로벌원곡동 상인회에는 경기도 안산시 원곡동 지역의 상인들이 모여 결성한 상인회로서 지난 2019년 설립되였으며 현재는 약 12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회원들은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 중소기업 자영업자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로 협력하고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특히 상인들의 이익을 위한 각종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다양한 문화행사 및 이벤트를 주최하여 지역사회와의 상호협력을 강화 해 나간다.

 

황은화 전 회장은 "지난 4년동안 상인회회장 업무를 수행하면서 첫 시작은 설레임과 두려움도 있었지만 화합과 소통으로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 현재는 안산지역을 대표하는 단단한 조직으로 거듭났습니다. 그 동안 저와 함께 열일하신 강희덕 공동회장님과 임원님들 그리고 우리 회원님들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 덕분에 무사히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상인회는 새로 취임하신 오군호 회장님을 중심으로 하나로 뭉쳐 더 발전하는 단체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저는 안산시 발전을 위해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성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오군호 신임회장은 축사를 통해 "상인회의 사명은 해당 지역의 상업적 번영과 경제 성장을 지원하고 촉진하는것입니다. 상인회 신임회장으로서 비즈니스와 지역사회에서 우리 상인회의 중요성을 유지하고 모든 회원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더 나은 조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취업 기회를 늘리고,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회원들에게 더 많은 네트워킹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그들이 더 나은 비즈니스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도울것입니다. 우리는 상인회 회원들에게 더 많은 복지와 이익을 위해 지역 비즈니스 리더 및 정부 관리들과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이 조직의 모든 구성원이 그렇듯이, 우리는 모두 미래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조직, 우리의 회원, 그리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저희 조직과 회원님들께 가장 큰 기여를 하겠습니다. 우리가 어떤 어려움을 만나든지 우리는 확고부동하게 계속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더 강하고 건강하고,번영하는 상인회 조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상인회의 성공과  번영을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고 밝혔다.

 

행사사진

 

 

 






깨어 있고 싶은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