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정헌 방송사 앵커 출신 민주당 전 대변인,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로 진상규명!:가디언21

이정헌 방송사 앵커 출신 민주당 전 대변인,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로 진상규명!

한은남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18 [06:26]

이정헌 방송사 앵커 출신 민주당 전 대변인,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로 진상규명!

한은남 선임기자 | 입력 : 2022/11/18 [06:26]

 


방송사 앵커 출신 더불어민주당 이정헌 전)대변인의 전주에서 활동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전)대변인은 민주당 전북도당과 함께 16일에 전북 익산의 무왕로 사거리에서 진행된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특검 추진 전북 범국민서명운동 발대식’에 참여하며, 개인 SNS에 "'10.29 이태원 참사' 명확한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요구합니다." 라는 글을 남겼다.

 

지난 15일에는 전주시 완산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내년 4월 5일 국회의원 재선거 예비후보자 입후보안내 설명회에 참여하여 적극적인 정치활동 모습을 보였고, 지난달에는 촛불집회에 참여하여 시민들과 함께 김건희 주가조작 특검과 윤석열 정부를 규탄하는 메시지를 개인 SNS를 통해 올리며 정치권의 각성과 새로운 변화에 대해 적극적인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는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전북도당위원장과 전주을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인 이병철 전북도의원, 민주당 소속 선출직공직자, 당원, 익산시민 등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발대식은 '윤석열 정권의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와 특검 수용을 촉구합니다'라는 성명서 발표와 시민의 발언으로 진행됐다.

 

전북도당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위원회별로 서명운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