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창열 대자연코리아 대표,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대상 수상

IOT 전이원소를 이용한 비만예방 기능성식품개발부분 대상

이기창 기자 | 기사입력 2022/10/28 [17:40]

류창열 대자연코리아 대표,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대상 수상

IOT 전이원소를 이용한 비만예방 기능성식품개발부분 대상

이기창 기자 | 입력 : 2022/10/28 [17:40]

▲ 기능성식품개발부분, 대자연코리아(주) 공동 수상  © 가디언21


(주)대자연코리아(대표, 류창열)가 '제24회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에서 기능성식품개발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상)과학선현 장영실선생기념사업회는 10월28일(금)오후2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24회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을 개최한 가운데, 대자연코리아 류창열 대표이사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은 과학 선현 장영실 선생의 뜻을 기리기 위해 1999년부터 (사)과학선현 장영실선생기념사업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조선 세종대왕 때 측우기, 자격루, 혼천의 등을 발명한 천재 과학자 장영실 선생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해마다 과학기술계에 큰 업적과 공로를 남긴 과학자와 기업을 선정해 본상 1명과 분야별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주)대자연코리아(대표 류창열)는 IOT 전이원소를 이용한 비만예방 기능성식품개발로 디톡스 체험으로 건강을 지키는 건강지킴이 기업으로 선두주자가 되고 있다.

 

또한 주식회사 DS플랫폼과 업무제휴하여 대자연코리아의 제조사와 직영 판매하는 플랫폼 회사를 이어가고 있다.

 

▲ 류창열 (주) 대자연코리아 대표   © 가디언21

 

한편 류창열 수상자 대표 인사말에서 "국제과학문화상 대상을 받게 됨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진심으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대자연코리아는 수상 받은 기업에 잔치날이기도 합니다. 우리 중소기업은 뛰어난 기술력으로 지구의 친환경 분야에 보탬을 주고자 끊임없는 발명을 할 것이며 비만과의 전쟁에서 앞장서서 전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도록 앞장 서겠습니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발명을 해 나갈 것입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글로벌 전 지구인에 수명을 연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국민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발명을 하라는 직책으로 알고 우리 모두 다시 뛸것입니다. 

 

오늘의 영광과 좋은날은 수상자 대표님들과 저를 아는 모든 지인분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