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순천 구례 노사모, “노무현정신과 민주정권 계승시킬 후보는 정세균 뿐이다!”

- 정세균 후보 지지선언 이어져…

한은남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1/09/01 [20:50]

광양 순천 구례 노사모, “노무현정신과 민주정권 계승시킬 후보는 정세균 뿐이다!”

- 정세균 후보 지지선언 이어져…

한은남 선임기자 | 입력 : 2021/09/01 [20:50]

▲ 노사모회원 16명과 해당 지역 아동 9명이 지지선언   © 가디언21


광양 노사모 회장 김문중은 지난 8월 29일에 봉화마을에서 민주당 경선후보 정세균 지지선언을 진행하였다.

 

이날 지지선언은 광양,화순,순천의 노사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노무현 정신을 가장 잘 이어가고 있는 정치인으로서 대한민국을 책임질 모범적인 후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노사모회원 16명과 해당 지역 아동 9명이 참석하였고, 지지선언과 함께 봉화마을 순례행사를 진행하며 노무현 정신을 기리는 시간을 갖았다.

 

 [광양노사모 전문] 정세균대통령 후보를 지지하는 김문중 16인

 

▲     ©가디언21

 

광양 노사모 김문중 외 15명은 2021년 8월 29일 봉화마을에서 노무현 정신을 가장 잘 이어가고 있는 민주당 경선후보인 정세균을 지지선언 합니다.

 

정세균은 노무현 대통령을 도와 김대중 정부를 잇는 민주정권을 계승시켰고, 과거 상대 정당의 만행으로 벌어졌던 노무현대통령 탄핵사태 때는 적폐세력에 맞서 저항하였습니다.


그리고 국정농단을 벌렸던 박근혜 정권 탄핵을 성공시켰으며, 문재인 정부의 국무총리로서 대통령을 도와 코로나 위기를 유능하게 대응하였고, K-방역시스템을 구축 발전시켜나갔습니다.

 

또한 실물경제의 경험과 경제전문성을 토대로 현재의 코로나 경제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가장 유능한 정치인으로서 시대가 입니다.

 

정세균은 부드럽고 포용력이 강하면서도,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정의를 실현시켜내는 리더십을 겸비하여
성과있는 개혁을 이끌어 내는 유능함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광양 노사모 회원 일동은 민주정부의 정권재창출과 민주당의 가치를 실현시킬 차기 리더로서
정세균 경선후보를 지지하기로 선언합니다.

 

 

                                                                          2021년 8월 29일

 

                                                          정세균 후보를 지지하는 광양노사모 일동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