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치금의 2배 쇼핑신용한도 보장하는 온라인 쇼핑몰 "로하프 닷컴" 화제!

염 대표는 "누구든 신용불량자가 되고 싶어서 된 사람은 없다."

한은남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23:55]

예치금의 2배 쇼핑신용한도 보장하는 온라인 쇼핑몰 "로하프 닷컴" 화제!

염 대표는 "누구든 신용불량자가 되고 싶어서 된 사람은 없다."

한은남 선임기자 | 입력 : 2021/07/22 [23:55]

최근 온라인 쇼핑몰 '로하프 닷컴'이 금융기관 신용카드의 까다로운 발급기준과는 달리, 신용등급 소득 채무 연체유무 등의 심사기준과 관계없는 신용충전방식 멤버십카드를 통해 절반의 예치금으로 두 배의 한도를 받아,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혀 화제다. 

 

  쇼핑몰 로하프 닷컴 © 가디언21


쇼핑몰 로하프 닷컴
(http://rohalf.com)과 하프 멤버십카드 운영사인 ()노블리치는 저신용 회원에게 멤버십카드가 다시 한 번 신용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써 실생활에 꼭 필요한 카드와 쇼핑몰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할부결제 시 수수료가 전혀 없는 순수 원금분할 결제방식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해 실속파 쇼핑객들에게 더욱 환영받는 모양세다. 

 

이처럼 예치금의 두 배에 이르는 신용충전방식 및 무이자 할부시스템 멤버십카드의 출시는 블록체인 기반의 하프지갑을 생성함으로써 하프코인의 실생활접목이 핵심역량인 것으로 파악된다. 

 

한편 ()노블리치 염정석 대표는 " 누구든 신용불량자가 되고 싶어서 된 사람은 없다. 신용 소외계층은 현금이 없거나 부족하다면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할 수가 없는것이 현실인데 하프 멤버십을 통해 쇼핑몰 로하프 닷컴에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히고 이어"저신용 회원에게 멤버십카드가 다시 한 번 신용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생활에 꼭 필요한 카드와 쇼핑몰로 발돋움하고, 나아가 금년 내 카드의 사용처를 확대시켜 양질의 사용편의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쇼핑몰 로하프닷컴과 하프 멤버십카드 운영사인 ()노블리치는 미국 블록체인캐피탈을 통해 미국시장 5대 거래소 진출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